4/27/2011

Owens Lake, Lone Pine



Owens Lake 지날때 마다 그저 삭막하고 단조롭다는 느낌만 주던 매마른 소금 호수 였습니다.

이번 여행 호수의 동쪽 Keeler 라는 작은 동네에서 Eastern Sierra Nevada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호수를 볼수 있었던 것은 운이 좋았던 같습니다.
뽀얗게 증발하는 수증기가 안개처럼 호수 위를 흘러가고.....

멀리 한없이 펼쳐지는 초원과 호수 사이로 아련히 피어 오르는 구름들이 포근 하기만 합니다.


4/20/2011

Mt. Whitney, Lone Pine



녹색으로 물들기 시작한 들에는 소떼들이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지 Mt. Whitney 아직도 냉냉 하기만 합니다.

언제나 조금은 빠르거나 아님 늦게  오는 높은 에서만 대비되는  계절의 맛이 싱그럽기만 합니다 !


그래도 하얗게 쌓인 밑으로는 따스한 봄기운이 스며들어 맑고 가운 시냇물을 졸졸 흐르게 하고 있겠죠 ?!



Mt. Whitney   오르는 길목으로 알려져 있는 Lone Pine 1860 대에 주변의 금은 광산 지역에 물품을 조달하기 위해 생겨난 작은 마을 입니다.
마을로 접어드는 길가에 설치된 "Little Town, Lots of Charm." 이라는 표지판이 말하듯 이곳은 마을을 중심으로 즐길 있는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은 입니다. 아치형과 감자 모양으로 이루어진 Alabama Hills 400 이상의 영화와 많은 광고가 촬영 되었던 암석들의 경연장 이기도 합니다.

4/11/2011

Mono Lake, Sierra Nevada California


이른 새볔,
 바람소리 조차 명상에 잠긴듯 고요한 호수에는 이름 모를 물새 소리만이 간간이 들려오고, 유성이 한줄기 선을 긋고 가버린 사이로는 Sierra Nevada 산들이 희미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빛이 보여줄 자연의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울까 ?!!!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자연의 매력에 빠져듭니다.


순간 스며든 강열한 아침빛이 신비한 색상의 Tufa 청명한 호수를 보여주고있습니다.

4/07/2011

Death Valley National Park, Sand Dunes


새볔 하늘에 걸린 삼월의 하얀 그믐달이 유난히도 선명하게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잠시 후면 적막했던 시간도 빛도 달도 크고 밝은 속으로 흘러가 버리겠지만. . . .
그래도 그냥 거기 그대로 머물며 우리와 함께 해주면 좋겠습니다.

신비롭게 전개되는 모래언덕 사이를 강열하고 고은 아침 줄기가 빠르게 오가며 아름다움의 극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Stovepipe Wells 자리한 Mesquite Sand Dunes 입니다.


많은 사진 애호가 들이 십 여분안에 좋은 사진 한 장 얻고 싶어서 먼길을 마다않고 매일 같이 달려오는 유명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