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2011

Grand Teton, Cascade Canyon

Cascade Canyon 으로 가는 번째 관문 Inspiration Point 입니다.
험준한 절벽을 깍아서 어렵게 만든 힘든 코스이지만, 아래로는 Jenny Lake 아름답게 펼쳐지고 멀리로는 Snake River 까지 연결되는 초원이 아련하게 시야에 들어옵니다.




Cascade Canyon 13.000 Feet, 급의 Mt.Owen Mt.Teton 함께 하며 갈수 있는 Grand Teton 에서 가장 인기 있는 Trail 코스 입니다.
하늘로 높게 치솟은 침엽수의 정글에서는 자연의 웅장함을, 간혹 보이는 Aspen 군락지를 지날때는 자연의 화려함을, 흘러내린 바위들 사이로 어렵게 지탱하고 있는 고목을 보면서는 아직도 지난 세월에 방치된 자연을 볼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기만 합니다.


유난히 높고 파란하늘 아래로 아직도 덮힌 Mt.Owen 모습이 신비롭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Cascade Canyon Meadow 지나며 보존된 자연환경의 혜택은 누구의 이였나하고 자문자답 봅니다...................!!!???

 Cascade Canyon 야생동물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Moose, Bear, Elk, 처럼 동물은 물론 작은 새와 물고기 수많은 야생동물들이 함께 서식하는 평화로운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