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2012

Lassen Volcanic National Park



세계 최대 규모의 Plug Dome Volcano 알려진 Lassen Peak 불과 까지도 폭발 했던 활화산 이었지만 지금은 Lassen Volcanic National Park 중심축이 되어 길목마다 아름답게 투영 되는 짙은 가을 빛과 어울리며 다른 모습들로 다가옵니다.
계곡 사이로는 아기자기 하게 흐르는 개울 물과 작은 폭포들이 만들어 내는 물소리만이 들립니다!!

한편으로는 Volcano 흩어진 흔적들과 끓어오르는 진흙탕 그리고 진한 유황냄새를 풍기며 수증기를 뿜는 Geyser 등을 둘러 볼수도 있습니다.




멀리서부터 유황냄새가 진동을 하는 Bumpass Hell 들러봐야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마치 Yellowstone 작은 모형을 보는듯한 Geyser 에서는 수증기가 끊임없이 뿜어 나오고 ,Orange, Brown, Yellow 으로 물든 토양은 유황성분의 옥색물감들과 어울려 매우 화려합니다.







Lassen Volcanic National Park 이름에서 상상되는 것보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이 많습니다. Manzanita Lake 비롯한 맑고 깨끗한 호수들, Paradise, Kings Creek Meadows 비롯한 조용하고 평화로운 초원들.....사이사이로 보이는 작은 Creek Cascades.....
Hiking, Fishing !!!

Volcanic Legacy Scenic Byway 이곳을 시발점으로 500 Miles 달리는 것도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